안마방 단속 갔다 옷 벗을 위기 처한 현직 경찰, 항소심서 반전


허웅은 아버지 허재가 '홈즈'에 출연해 발품을 판 모습을 봤냐는 질문에 "시즌 중이라 아버지 출연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아버지는 집에 대해서 아예 관심이 없는 분이다. 제가 더 잘 본다"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 이하 '홈즈')에서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하지만 직원들은 업무시간에 마음 편히 거기에 누워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느냐는 반응이다. 특히, 안마방을 일과 시간 중에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소속 공무원들 사이에서조차 뒷말이 나오고 있다. 아가씨가 옷을 벗으려고 하는 사이 취재진은 신분을 밝히며 인터뷰에 응할 것을 요청했다.


결국 태국마사지라든가 건전한 스포츠 마사지를 갔는데 그 부분이 영업이 끝났다고 그래서 결국 안마시술소, 일반 안마시술소를 갔습니다. 그는 2013년 6월 21일 세븐과 순수 마사지만을 목적으로 안마시술소에 방문하였다가 불법행위 없이 10여분 만에 업소를 나왔다고 주장했다. “국방부 감사팀에서 확보한 CCTV 자료에서 입증된 부분은, 저와 세븐이 방송에서 보도된 것처럼 안마시술소에서 30분을 머무른 것이 아니고 약 10여분 만에 불법행위 없이 환불을 해서 나오는 장면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경찰은 성매수 남성들이 2009년 5월부터 최근까지 C안마에서 사용한 신용카드 매출전표 3천600여장을 압수했으며 카드 사용금액은 총 8억여원으로 확인됐다. 경찰 조사결과 C안마는 신모씨가 국회에서 100여m 떨어진 한 빌딩 지하층을 빌려 2009년 5월 개장했으며 지난해 12월 최씨로 업주가 바뀐 것으로 밝혀졌다. 이날 A안마방에서는 원화로 수백만원에 달하는 엔화 다발이 쏟아져 나왔다(사진).


경찰은 행정기관과의 합동단속을 통해 휴게텔과 안마시술소, 출장마사지 등 불법퇴폐업소에 대해 17일 현재까지 모두 32건을 적발 13건을 행정처분 하는 한편 이중 1명을 구속했다. “극심한 복통으로 인해 생리휴가를 사용한다고 하자 ‘여자들은 쉬고 싶을 때 생리 핑계대고 쉴 수 있어서 부럽다’면서 ‘쉬고 싶을 때 쉬지 못하는 남자들이 불쌍하다’고 눈치를 줬습니... 아시아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지난달 국회 건너편 위치한 모 빌딩 지하에서 약 200평 규모로 운영된 ‘C안마’를 단속해, 이용객들이 사용한 신용카드 전표 4천5백여 장을 확보했다. 경찰은 또 안마업소의 서류상 업주 A(39.여)씨와 종업원들을 불구속 입건했다. 앞서 SBS 시사고발 프로그램 ‘현장 21’은 지난 21일 지방 공연을 마친 국방부 홍보지원대 병사(연예사병)들이 춘천에서 유흥업소 밀집 지역의 안마방을 찾아간 사실을 보도했다.


러브젤 사이로 보이는 언덕2개랑 길을따라 보이는 정글을 보며 세상은 참 신기해 하며 생각하고잇을쯔음엔이미 누나는 내얼굴을 요염한 표정으로 쳐다보며 슬라이딩하고있었다이미 커질때로 커진 죤슨이 위로향햇다 아래로향했다 개아팠지만 그 아픔은 잠시후 쾌락으로 변해있었다. 1초가 1시간 같았지만 기다림의 끝은 쾌락이랄까 잠시후 누나는 내 등짝에 말로만듣던 러브젤을 뿌려댔다졸라 차가워서 욕이나올뻔했지만 누나앞에서 욕을 할 수 가 없었기에 나는 이를 꽉물으며 참았다. 양치를 하라며 칫솔을 건내주고 자기도 칫솔로 양치를 하는데 이모습은 흡사 신혼부부와 다를바 없었다.


업주 김모씨는 단속 당시 1만엔짜리 20여 장, 5000엔짜리 10여 장, 1000엔짜리 10여 장 등을 소지하고 있다 압수당했다. 1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박종진의 쾌도난마'에는 출연한 정준호는 국방부 연예병사 폐지에 대해 반대 입장을 밝혔다. 우선 현행 건축법을 근거로 사무실 또는 소매점 용도의 공간을 불법 성매매 공간으로 무단 용도변경 사용 중인 건축물을 '위법건축물'로 등재하여 건물주의 권리행사를 제한하였다. 2007년 3월 포털사이트에서의 음란물 유통이 사회적인 이슈로 떠올랐다. 중학생이 친척집에 놀러갔다가 사촌형 컴퓨터에서 음란 동영상을 본 뒤 집에 돌아가 다시 보기 위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렸는데, 밤새 조회가 이뤄지면서 포털 야후의 메인 화면에까지 노출된 게 계기였다.


절대로 안 했다, 성매매 같은 것은 절대로 안 했다고 생각을 하는데. 문제는 뭐냐하면 근무지 이탈한 거는 맞고 사실 일반 병사들이 생각할 수 없잖아요. 근무지 이탈해서 태국마사지 한번 받으러 간다라는 게 일반 병사들은 사실 힘든 얘기니까. MBN이 스스로 말하고 있듯 ‘졸피뎀인지 일반적 물건인지 알 수 없는’ 상황임에도 ‘해외에서 졸피뎀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정보와 ‘해외에서 주문한 택배가 집 앞에 와 있다’는 사실을 억지로 끼워 맞추고 있는 겁니다.


충북도교육청은 지난 7월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직업교육 등을 위해 운영하는 '어울림休'를 운영하고 있다.(충북도교육청 제공). 특히 청주맹학교는 “교육청 등이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에게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해 직업교육 프로그램의 모범사례를 남긴다면 향후 시각장애인의 직업형태가 공공기관이나 사업체로 더욱 확대돼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의료법 위반 소지와 관련 도교육청은 본청 내에 설치한 이 시설은 체험 실습을 위해 본청 직원을 대상으로 비영리로 운영하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 본청 뒤 사랑관 1층에 마련한 안마방은 일반 안마방과 유사한 구조로 안내대와 탈의실, 침실 두 곳은 커튼으로 공간을 구분했다. 안마서비스를 제공하는 학생들은 40분 일하고 20분 휴식시간을 갖는데 별도의 휴식공간은 마련되지 않았다.


방송에서 국방홍보원은 안마방 출입을 “치료 차원”이라고 밝혔지만 안마방 직원의 인터뷰로 미뤄볼 때 연예병사들은 성매매를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세븐과 10년째 공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박한별에게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이다. 2017년 1월에 개정된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은 제30조(양성평등)에서 ④항 “방송은 성폭력, 성희롱 또는 성매매, 가정폭력 등을 정당화할 우려가 있는 내용을 방송하여서는 아니 된다. ⑤ 방송은 성폭력, 성희롱 또는 성매매 등을 지나치게 자세하게 묘사하거나 선정적으로 재연하여서는 아니 된다”라는 구절이 신설되었습니다.


재판부는 이들이 고의로, 봐주기식 단속을 벌인 것은 아니라고 판단했다. 한편 세븐의 소속사는 지난 7일 배우 이다해와 수개월 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열애설 보도 후 일각에서는 세븐의 과거 안마시술소 출입 논란을 재차 언급하기도 했다. 하지만 남편은 아이 내복 하나 사는 것까지 사치라면서 돈을 쓰지 못하게 하면서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은 계속했다. 이에 A씨는 “저는 종일 위치추적 앱만 들여다보게 될 정도로 삶이 황폐해졌고 앱으로 남편이 어디 있는지 확인해야만 안심이 됐다.

인천휴게텔 오피가이드 부천오피 대구오피 수원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